"더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김해준, 확 달라진 '맛녀석'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이 더 맛있는 녀석들로 돌아왔다.
IHQ는 6일,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촬영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데프콘은 개그맨임을 자처하며 웃음 몰이에 나섰고, 유민상은 맛녀석 터줏대감의 부심을 내세웠다.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는 6일,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촬영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소통과 화합을 강조하며 첫 촬영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데프콘은 개그맨임을 자처하며 웃음 몰이에 나섰고, 유민상은 맛녀석 터줏대감의 부심을 내세웠다. 이수지도 K아줌마 콘셉트도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막내 김해준은 선배들의 입담을 재치 있게 받쳐주는 모습으로 훈훈한 호흡을 보여줬다.
맛표현도 신박한 리액션이 더해져 유쾌함을 안겼다. 맏형 데프콘은 엉뚱 매력을 발산하며 미식가탄생을 예고했다. 이들의 이동 수단인 뚱카도 뜻밖의 웃음을 유발했다. 출연자들의 덩치에 비해 좁은 차량은 마치 벌칙을 받는 모습이었다.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직접 거리로 나서 시민들에게 홍보하는 모습으로 활기찬 시작을 보여줬다.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은 "첫 촬영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많이 나왔고, 각자 개인 역량이 뛰어난 예능인들이라 기대 이상의 먹방이 펼쳐졌다. 분명 시청자들도 흡족해하실 거라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출연자 교체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노는 21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큰별 졌다" 故현미 별세, 슬픔에 빠진 가요계 [종합]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일주일 전..깜짝 선물 - 스타뉴스
- 지드래곤, '5월 결혼' 세븐에 통 큰 선물 '우와'..'폭소 댓글'까지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