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더보이즈·이시언·기안84도 기대 "어떻게 기다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개봉을 앞두고 셀럽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 4일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인터내셔널 예고편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된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가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멀티버스 세계 속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빌런과 대결하는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가 개봉을 앞두고 셀럽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지난 4일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인터내셔널 예고편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된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스타들도 기대감을 드러냈다.
먼저 그룹 더보이즈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예고편을 게시하고 "스파이더맨VS스파이더맨이라니, 너무 웅장해지는데 7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나요?"라는 글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의 활동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배우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스파이더맨 올 여름에 드디어 개봉"이라고 전했고,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 역시 "이번에는 또 어떤 스파이더맨이 우리를 즐겁게 해줄까요?"라며 팬심을 표현했다.
한편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샤메익 무어)가 수많은 스파이더맨들과 함께 멀티버스 세계 속 다중 우주의 질서를 잡기 위해 빌런과 대결하는 이야기다. 오는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세' 이은샘, 무보정 비키니 몸매 자랑…베이글녀 인증
- 이미주, 스카프 한 장만 둘러도 굴욕 없는 몸매 '러블리 섹시'
- 조이, 초미니 드레스 입고 뇌쇄적 자태… 넘사벽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심으뜸, 한뼘 비키니로 겨우 가린 몸매…복근 '삐죽'
- '최소경기 150승'을 개막전에서… SSG, 김광현 있기에 우승후보다[초점] - 스포츠한국
- 황승언, 파격적인 노브라 수영복 사진…당당한 노출 - 스포츠한국
- 화사, 상의 탈의에 몸매 굴곡 적나라한 바지 하나만…'아찔 섹시미'
- ‘50점 합작’ 박정아-캣벨, 벼랑 끝에서 도로공사 우승 불씨 살렸다[스한 이슈人] - 스포츠한국
- BTS 지민 "핫100 1위 실감 안나… 아미와 영원히 함께 하고파"
- DJ소다, 해외서도 눈 둘 곳 없는 패션…과감을 넘어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