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김해 삼계중학교 학생 간부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에서 위탁운영중인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은 최근 1박2일 일정으로 김해 삼계중학교 학생 간부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6일 밝혔다.
손광호 계림청소년수련원장은 "청소년활동 전문가로 구성된 교육전문 강사팀을 초빙해 수요자측에서 요구하는 맞춤식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올해는 계림청소년수련원 발전의 원년으로 삼고 싶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에서 위탁운영중인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은 최근 1박2일 일정으로 김해 삼계중학교 학생 간부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청소년수련활동은 국가공인 청소년지도사들을 전문 교육 강사로 초빙해 학교측에서 요구하는 맞춤식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소년들 뿐만 아니라 인솔교사들에게도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다.
손광호 계림청소년수련원장은 "청소년활동 전문가로 구성된 교육전문 강사팀을 초빙해 수요자측에서 요구하는 맞춤식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올해는 계림청소년수련원 발전의 원년으로 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계림청소년수련원은 경산시가 설립하고 대구한의대학교에서 위탁 운영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 기존 수련원처럼 고정된 교육팀을 운영하기보다는 학교와 청소년 맞춤식 프로그램 요청에 따라 운영하는 개방형 교육운영방식을 펼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北, 러 파병…중국이 책임있는 역할 다해야"
- 엠게임, 3분기 매출 197억원…역대 3분기 최대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3' 최초 공개
- [지스타 2024] 다양한 장르 게임 총출동…게임팬들 이목집중(포토)
- 고금리 막차 수요에 예·적금 불티…8.6조 몰렸다
- 경찰청장 "주말집회 시민·경찰 부상…강한 책임감 느껴"
- 카카오모빌리티, 업계 파트너 대상 콘퍼런스 개최…기술 인사이트 공유
- 한동훈 "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 불가피"
- NHN클라우드, 금융권 공략 박차…주요 증권사에 AI·클라우드 사례 공유
- "대입 수험생 모여라"…SKT, 0 수능 페스티벌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