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K리그 시축→노래 선물...상암 경기장 빛낼 히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목소리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울려 퍼진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선다.
평소 축덕(축구 덕후)으로 알려진 임영웅은 이번 시축을 통해 K리그와 FC서울의 발전을 기원하고 관객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이렇게 첫 시축 도전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FC서울과 대구FC 경기서 데뷔 첫 시축 후 응원까지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선다.
평소 축덕(축구 덕후)으로 알려진 임영웅은 이번 시축을 통해 K리그와 FC서울의 발전을 기원하고 관객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시축 외에도 현장을 찾은 관객을 위한 노래를 선물하며 K리그 봄나들이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이렇게 첫 시축 도전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색 빛으로 물들였다. 이어 지난 2월에는 LA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펼쳤다.
임영웅의 존재감은 극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 개봉한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임영웅의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담은 영화로, 약 24만 명 이상의 누적 관객 수를 기록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가혹한 처분" 조국 딸 조민에…법원 "부산대 의전원 입학 취소는 정당"
- 조현범 공소장 보니…가족 여행 항공권도 '법카 결제'
- "안 펼쳐도 충분하다"…갤럭시Z플립5, 커버 디스플레이 2배 커질까
- 공수처 무용론보다 '인력난'…검사는 20명, 사건은 3천건
- '조국 흑서' 권경애 변호사, 학폭 재판 불출석해 유족 패소
- SK증권, 그룹 후광 없는 'IPO 주관' 첫 도전…씨유박스 흥행할까
- 결혼 앞둔 이승기, '본업 복귀'에 쏠린 또 다른 시선 [TF초점]
- [나의 인생곡(114)] 백지영 '사랑 안해', 완벽무결 발라드 히트곡
- [취재석] 김재원 '막말'·홍준표 '쓴소리' 연발...역행하는 김기현호
- '전북 정치 1번지' 전주시을 국회의원 재선거, 진보당 강성희 당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