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만찢남’ 일상에 성시경 “심하다 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찢남' 차은우가 태국 방콕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차은우는 5일 개인 채널에 드넓은 방콕의 휴양 리조트에서 수영을 하며 여유를 만끽하는 사진을 여러장 올렸다.
차은우의 사진과 영상에 가수 성시경은 "좀 심하다 너"라며 부러움을 전했다.
한편 차은우는 최근 웹툰 원작의 판타지로맨스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만찢남’ 차은우가 태국 방콕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차은우는 5일 개인 채널에 드넓은 방콕의 휴양 리조트에서 수영을 하며 여유를 만끽하는 사진을 여러장 올렸다.
다이빙을 하고, 햇살을 온 몸에 맞으며 배영을 하고, 머리카락이 촉촉하게 젖은 채로 선베드에 누운 모습 등이 담겼다.
차은우의 사진과 영상에 가수 성시경은 “좀 심하다 너”라며 부러움을 전했다.
한편 차은우는 최근 웹툰 원작의 판타지로맨스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을 마쳤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새벽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를 풀고 싶은 여자와 개가 무서운 남자의 밀고 당기는 로맨스물이다.
넷플릭스 크리처물 ‘스위트홈’의 박규영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내가 바꿔준 구독자 집, 어지러워 보인다고..”(강수지TV)
- 미모에 취한다… 한소희, 소주잔까지 명품느낌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허구연 총재 강력 의지”...‘검찰 수사 의뢰’ KBO, 유야무야 넘어가지 않는다 [SS포커스]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김희애, 이웃사촌 유재석과 만남..“누나는 약국에서도 봐”(유퀴즈)
- 박수홍 변호인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때 횡령한 돈으로 변호사 수임..피해자 두 번 죽이는 일
- 故 현미, 7일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서 장례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
- 삼류 코미디 ‘밥한공기’ 캠페인 조수진 “송구하다” 뒤늦은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