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지마" 유혜원, 승리 열애설 침묵 속 전한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빅뱅 전 멤버 승리와 열애설에 대해 침묵한 채 근황을 알렸다.
유혜원은 5일 "혜워나 움딕이지마(혜원아 움직이지마) 한올한올 중요해"라는 글귀와 함께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자진의 초근접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유혜원은 빅뱅 출신 승리와 거푸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가 됐다.
출소한 승리와 방콕 여행을 함께 다녀왔다는 보도와 함께 3번째 열애설에 휘말린 유혜원은 이에 대한 입장을 내지 않은 채 SNS로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빅뱅 전 멤버 승리와 열애설에 대해 침묵한 채 근황을 알렸다.
유혜원은 5일 "혜워나 움딕이지마(혜원아 움직이지마) 한올한올 중요해"라는 글귀와 함께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자진의 초근접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셀카 사진을 공개하며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라고 팬들에게 안부를 묻기도 했다.
유혜원은 빅뱅 출신 승리와 거푸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가 됐다. 2019년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의 핵심 인물로 지목돼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등 9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승리는 징역 1년6개월 형이 대법원에서 확정돼 형기를 마친 뒤 지난 2월 출소했다.
출소한 승리와 방콕 여행을 함께 다녀왔다는 보도와 함께 3번째 열애설에 휘말린 유혜원은 이에 대한 입장을 내지 않은 채 SNS로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악성 댓글에 대한 법적 조치를 예고하면서도 승리와 열애에 대해서는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보도 이후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