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졸업앨범 처음 봐" 홍진경, 주우재 고교 졸업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홍진경와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이런 와중에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교 졸업사진이 공개된다.
홍진경은 "내 졸업사진 처음봐"라며 자신의 모습에 가장 놀란 모습을 보인다.
주우재의 졸업사진을 본 후배들도 "지리 선생님 아니야?"라며 지금과는 다른 주우재의 모습에 놀라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홍김동전' 홍진경와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예능 '스타 골든벨'을 오마주한 '동전 골든벨'이 펼쳐진다.
스쿨룩에 맞춰 학창 시절로 되돌아간 멤버들은 자신의 모교에서 찾아온 후배들과 한 팀이 되어 '동전 골든벨'을 펼친다. 이런 와중에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교 졸업사진이 공개된다.
홍진경의 졸업사진에 김숙은 예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홍진경은 "내 졸업사진 처음봐"라며 자신의 모습에 가장 놀란 모습을 보인다.
주우재는 늠름한 포즈에 무테안경을 쓴 모습이었다. 주우재의 졸업사진을 본 후배들도 "지리 선생님 아니야?"라며 지금과는 다른 주우재의 모습에 놀라워한다. 이에 주우재는 "시력이 -10이라 지금과는 얼굴이 다를 수밖에 없다"며 해명에 나선다.
졸업사진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학창 시절에 대해서도 폭로가 이어진다. 주우재의 학창 시절 평판부터 조세호 학교에 존재했던 수업시간 전 조세호 타임의 진실이 밝혀진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