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꼭 맞는 아이언” 강경남 제스타임과 한번 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쾌남' 강경남(30·유영제약)이 제스타임과 동행을 이어간다.
제스타임은 6일 '강경남이 한국프로골프(KL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용할 클럽을 별도로 제작해 제공한다. 강경남의 이니셜 KK로 이름을 붙였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부터 제스타임에서 내게 맞는 아이언을 찾아줬다는 것을 체득했다. 계약을 연장한만큼 올해는 우승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스타임은 50년 이상 단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지닌 일본 히메지에서 탄생한 피팅 전문 클럽 제조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쾌남’ 강경남(30·유영제약)이 제스타임과 동행을 이어간다.
제스타임은 6일 ‘강경남이 한국프로골프(KL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용할 클럽을 별도로 제작해 제공한다. 강경남의 이니셜 KK로 이름을 붙였다’고 밝혔다.
코리안투어 통산 11승을 따낸 베테랑 강경남은 지난해 그린적중률 73.4%로 최근 5년 중 가장 좋은 기록을 냈다. 그는 “지난해부터 제스타임에서 내게 맞는 아이언을 찾아줬다는 것을 체득했다. 계약을 연장한만큼 올해는 우승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스타임은 50년 이상 단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지닌 일본 히메지에서 탄생한 피팅 전문 클럽 제조사다. 국내 골프 피칭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다. 단조 아이언 특유의 타감과 성능을 바탕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가미해 최고의 아이언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클럽을 담았다. 열정을 뜻하는 제스트(zest)와 목표(aim)를 조합한 명칭이다. 업체 측은 “강경남 선수가 더 좋은 성적을 내는데 성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내가 바꿔준 구독자 집, 어지러워 보인다고..”(강수지TV)
- 미모에 취한다… 한소희, 소주잔까지 명품느낌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허구연 총재 강력 의지”...‘검찰 수사 의뢰’ KBO, 유야무야 넘어가지 않는다 [SS포커스]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김희애, 이웃사촌 유재석과 만남..“누나는 약국에서도 봐”(유퀴즈)
- 박수홍 변호인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때 횡령한 돈으로 변호사 수임..피해자 두 번 죽이는 일
- 故 현미, 7일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서 장례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
- 심형탁, 18살 연하 日예비신부에 고백 “예뻐서 죽을 것 같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