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메타버스 플랫폼 '아이품고', 론칭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후조리원 메타버스 플랫폼 아이품고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품고는 전국 450개의 산후조리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3D VR 메타버스로 둘러보고 비교하며 자신에게 맞는 조리원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아이품고는 지속적으로 산후조리원 내부 모습을 업데이트 해 조리원을 체험해보듯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품고를 통해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산모는 아이품고에서 폐쇄몰로 운영되는 쇼핑몰 카테고리 '퀸스클럽' 무료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산후조리원 메타버스 플랫폼 아이품고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품고는 자사 시스템을 통해 산후조리원을 예약한 산모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면 결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산후조리원 예약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수유무드등(lamp) 증정과 가슴 마사지 무상 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조리원을 입실한 산모에게 환영의 의미를 담은 ‘기프트팩(Gift pack)’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품고를 통해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산모는 아이품고에서 폐쇄몰로 운영되는 쇼핑몰 카테고리 ‘퀸스클럽’ 무료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아이품고는 예비맘과 4개월 이내 출산한 산모들을 대상으로 실속 있는 육아용품으로 구성된 ‘임신 축하 선물 박스’를 매월 100명 추첨하여 발송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오늘 아버지 생신...의사면허 살아있는 동안 봉사하겠다"
-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첫 선고…法, 기업대표에 징역형
- "오빠라 불러" 신세계 G마켓, 성추행 가해자 정직 1개월 처분 논란
- '마약 음료수', 모르고 마셨다면…처벌 받을까[궁즉답]
- 신혜성 "몇 년 만에 술마셔 필름 끊겼다"…징역 2년 구형(종합)
- 얼굴 가리고 법정 출두한 돈스파이크…檢 "반성의 기미 없어"
- 故 현미 장례식, 대한가수협회장으로 거행… 11일 발인
- [단독]학폭 10건 중 7건 ‘언어폭력’…가해자 61% ‘이유 없이’ 괴롭혀
- 자폐로 귀 막고 지냈던 아이, 바이올린으로 세상과 소통합니다
- 류현진, 60일 IL로 이동…7월 복귀 목표로 재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