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콘서트 5월 5일~6일 올림픽홀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넬의 시즌 브랜드 공연은 2014년 시작됐다.
계절과 함께하는 기획과 연출 그리고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조명과 특수효과를 선보여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함께 봄비 속에 겨우내 쌓였던 근심과 걱정들을 녹일 수 있는 '넬'만의 레퍼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4월 6일(목) 오후 6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넬(Nell)’이 시즌 브랜드 공연 ‘NELL’S SEASON 2023 ‘Dance in the Rain’’을 진행한다.
오는 5월 5일(금)~6일(토)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2023년을 열었던 ‘굿바이, 헬로 인 넬스 룸 2022(Goodbye, Hello in NELL’S ROOM 2022)’ 이후 약 5개월 만에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다.
넬의 시즌 브랜드 공연은 2014년 시작됐다. 계절과 함께하는 기획과 연출 그리고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조명과 특수효과를 선보여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함께 봄비 속에 겨우내 쌓였던 근심과 걱정들을 녹일 수 있는 ‘넬’만의 레퍼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4월 6일(목) 오후 6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부케처럼 꽃다발…그런데 물병을 더한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있었다…“혼인 이력 숨겨, 진심으로 사죄”[전문]
- ‘송혜교 친분’ 신현지→홍진호·후지이 미나, ‘피의 게임2’ 출연확정 [공식]
- 송지효·지석진 출연료 못 받았나? 우쥬록스 “정산 차질 없을 것”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