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곽튜브, 산타 만나기 1초 전

이유민 기자 2023. 4. 6.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제공.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하 ‘지구마불’)’ 빠니보틀이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진다.

6일 ‘TEO’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지구마불’ 3라운드 PART2 영상에서는 무인도와 유럽 대륙을 여행 중인 곽빠원(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인도에 입성한 빠니보틀은 식량 정찰부터 생존 키트 찾기, 불 피우기 등 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분노의 생존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무인도에서 현실판 부루마불 룰을 반영한 운명의 주사위 게임에 참여, 두 개의 주사위를 던져 같은 숫자가 나와 저녁 한 끼를 보상받고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다음 날 아침 무인도 탈출을 건 운명의 주사위 게임에 참여해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 빠니보틀은 “곽튜브를 보냈어야 했어”라고 무인도 생존기 후기를 들려줘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지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본격 부르주아마불을 실천한다. 그는 “이번 여행 콘셉트가 고급과 화려함인데 평범하게 다닐 수 없다. 드레스 업해서 다니겠다”라면서 오드리 헵번 스타일 따라잡기에 나선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드리 헵번’으로 깜짝 변신한 원지는 오드리 헵번의 대표작 영화 ‘로마의 휴일’의 촬영지를 성지 순례한다. ‘원드리 헵번’ 모드로 로마 거리를 활보하는 원지를 향해 현지인들이 “뷰티풀”이라고 외쳤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곽튜브는 산타 마을이 위치한 핀란드 로마니미에로 이동한다. 산타 마을 한 바퀴를 둘러본 곽튜브는 산타 할아버지를 직접 만나러 간다. “웬만한 연예인 만나는 것보다 더 긴장돼”라고 들뜬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그는 핀란드에서 드디어 고대하던 슬리핑 기차를 체험한다. 식당부터 샤워실까지 모든 시설이 갖춰진 초호화 슬리핑 기차 내부에 곽튜브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지구마불’은 여행 크리에이터 3 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직접 설계한 부루마불 게임으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곽빠원’이 직접 담은 3인 3색 여행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