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 송도’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반려동물 박람회인 '마이펫페어 송도'를 오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펫페어가 꾸준히 사랑받아올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체험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다.
이 외에도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반려동물 박람회인 ‘마이펫페어 송도’를 오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170개사 250부스 규모로 역대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되어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듀먼 ▲라포그 ▲로렌츠 ▲벅스펫 ▲마이베프 ▲로얄테일즈 ▲해리스펫 ▲빌리스벳 ▲로띠에 ▲버치코리아 ▲테라카니스 ▲슈퍼포우 ▲분독 ▲보양대첩 ▲노라독 ▲지피포우즈 ▲아아랜드 ▲니즈더펫 ▲리토가토 ▲와락펫푸드 등 반려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마이펫페어가 꾸준히 사랑받아올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체험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다. 전시 기간 중 상시 운영되며 체험중인 반려견의 귀여운 모습에 참가자는 물론 구경하는 이들 모두 입가엔 미소가 가득하다.
마이펫플레이존에서는 펫전용 미로 통과시간을 측정하는 ’도전!미로탈출대회’, 반려견과 지정된 간격만큼 멀어지며 신뢰도를 테스트하는 ’기다릴개’, 50K반려견아카데미가 운영하는 22M 단거리 트랙 ‘달려갈개’, 마지막으로 스트레스를 완화를 위해 별도 분리된 공간에서 노즈워크를 체험하는 ‘킁킁놀이터’가 동시 진행된다.
이 외에도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사전등록이 진행될 예정이며, 4월 13일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본인에 한해 3일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동화 속도 내는 기아, 2030년 판매 목표 160만대로 상향
- 원전 이용률 2년 연속 80% 돌파…정상궤도 올라
- VC 실적 곤두박질…업계 1위 한투파, 작년 매출 반토막
- 부산 북항, 세계엑스포 준비 완료…한국 최첨단 기술 집약
- 중간요금제에도 거뜬…이통3사, 1분기 합산익 1조3000억원 예상
- 유통가, 스타트업 투자로 신성장동력 발굴 '가속'
- 당정 "한전·가스공사, 28조원 자구노력 추진"…요금 조정시 취약계층 지원 확대
- 반도체·디스플레이·차세대전지 R&D에 5년간 160조 투입
- 1년 새 두 배...'생활 플랫폼' 지향하며 R&D 쏟아부은 토스
- [단독]상품권이 일반 결제로 둔갑…티몬서 상품권 변칙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