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주사위에 운명이 달렸다…무인도 탈출 '가보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빠니보틀의 운명이 결정된다.
6일 오후 6시 'TEO'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3라운드 PART2 영상에서는 무인도와 유럽 대륙을 여행 중인 곽빠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는 무인도에서 현실판 부루마불 룰을 반영한 운명의 주사위 게임에 참여, 두 개의 주사위를 던져 같은 숫자가 나와 저녁 한 끼를 보상받고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다음날 아침 무인도 탈출을 건 운명의 주사위 게임에 참여해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빠니보틀의 운명이 결정된다.
과연 그가 행운의 더블이 나왔을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어 원지는 원드리 헵번으로 변신해 ‘로마의 휴일’ 투어를 떠나고, 곽튜브는 핀란드에서 산타 할아버지를 만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6일 오후 6시 'TEO'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3라운드 PART2 영상에서는 무인도와 유럽 대륙을 여행 중인 곽빠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인도에 입성한 빠니보틀은 식량 정찰부터 생존 키트 찾기, 불 피우기 등 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분노의 생존기를 보여준다. 그는 무인도에서 현실판 부루마불 룰을 반영한 운명의 주사위 게임에 참여, 두 개의 주사위를 던져 같은 숫자가 나와 저녁 한 끼를 보상받고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다음날 아침 무인도 탈출을 건 운명의 주사위 게임에 참여해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 빠니보틀은 "곽튜브를 보냈어야 했어"라고 무인도 생존기 후기를 들려줘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지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본격 부르주아마불을 실천한다. 그는 "이번 여행 콘셉트가 고급과 화려함인데 평범하게 다닐 수 없다. 드레스 업해서 다니겠다"라면서 오드리 헵번 스타일 따라잡기에 나선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드리 헵번'으로 깜짝 변신한 원지는 오드리 헵번의 대표작 영화 '로마의 휴일'의 촬영지를 성지순례한다. '원드리 헵번' 모드로 로마 거리를 활보하는 원지를 향해 현지인들이 "뷰티풀"이라고 외쳤다고.
곽튜브는 산타 마을이 위치한 핀란드 로마니미에로 이동한다. 산타 마을 한 바퀴를 둘러본 곽튜브는 산타 할아버지를 직접 만나러 간다. "웬만한 연예인 만나는 것보다 더 긴장돼"라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날 그는 핀란드에서 드디어 고대하던 슬리핑 기차를 체험한다. 식당부터 샤워실까지 모든 시설이 갖춰진 초호화 슬리핑 기차 내부에 곽튜브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