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재테크 헤이비트, 포인트 '페리' 도입…'테더로 교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테크 업체 업라이즈(대표 이충엽)는 디지털자산 재테그 서비스 헤이비트에 포인트 '페리'를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교환된 테더는 헤이비트가 제공 중인 디지털 자산 예치서비스 '하베스트'에 적립해, 매주 공시된 수익률에 따라 주복리로 디지털 자산 예치 보상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헤이비트는 이번 리워드 서비스 '페리'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에어팟 맥스, 페리카나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핀테크 업체 업라이즈(대표 이충엽)는 디지털자산 재테그 서비스 헤이비트에 포인트 ‘페리’를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페리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다. 사용자가 수집한 페리는 서비스 내 가상공간 ‘페리 교환소’에서 테더(USDT)로 교환할 수 있으다. 테더는 달러 가치에 고정되도록 설계된 스테이블코인이다.
1페리는 0.1테더로, 40페리부터 테더로 1주일마다 교환할 수 있다. 교환된 테더는 헤이비트가 제공 중인 디지털 자산 예치서비스 ‘하베스트’에 적립해, 매주 공시된 수익률에 따라 주복리로 디지털 자산 예치 보상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헤이비트는 이번 리워드 서비스 ’페리’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에어팟 맥스, 페리카나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경태 헤이비트 사업셀장은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자산에 대한 재미를 느끼게 하고 간접투자에 대한 접근성을 제고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오늘 아버지 생신...의사면허 살아있는 동안 봉사하겠다"
-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첫 선고…法, 기업대표에 징역형
- "오빠라 불러" 신세계 G마켓, 성추행 가해자 정직 1개월 처분 논란
- '마약 음료수', 모르고 마셨다면…처벌 받을까[궁즉답]
- 신혜성 "몇 년 만에 술마셔 필름 끊겼다"…징역 2년 구형(종합)
- 얼굴 가리고 법정 출두한 돈스파이크…檢 "반성의 기미 없어"
- 故 현미 장례식, 대한가수협회장으로 거행… 11일 발인
- [단독]학폭 10건 중 7건 ‘언어폭력’…가해자 61% ‘이유 없이’ 괴롭혀
- 자폐로 귀 막고 지냈던 아이, 바이올린으로 세상과 소통합니다
- 류현진, 60일 IL로 이동…7월 복귀 목표로 재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