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신규 광고 100만뷰 돌파…이정재 효과 ‘톡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카는 자사의 신규 브랜드 광고 'K클래스 K Car' 영상이 공개 5일만에 누족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새로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이 없었다면 이처럼 빠르게 100만 조회수와 다수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을 것"이라며 "케이카는 국내 최고의 K클래스 직영중고차를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을 더욱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케이카는 자사의 신규 브랜드 광고 ‘K클래스 K Car’ 영상이 공개 5일만에 누족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케이카의 새로운 광고는 지난 1일부터 TV와 디지털, 옥외광고 등 다양한 플랫폼에 노출됐다. 케이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한 15초 영상 2개 소재가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케이카는 설명했다.
이번 광고에서 새롭게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정재는 중고차를 사고, 타고, 파는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케이카의 차별화된 ‘K클래스’ 서비스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전달했다.
광고는 케이카의 차별화된 4가지 서비스를 강조한다. ▲무료 배송 서비스 ‘홈서비스 타임딜’ ▲중고차 최초 조건∙위약금 없이 100% 환불되는 ‘3일 책임환불제’ ▲보증 기간이 최대 2년으로 확대된 ‘케이카 워런티(KW)’ ▲감가·흥정 없이 방문 견적 그대로 당일 입금하는 ‘내차팔기 홈서비스’ 등이다.
신규 광고를 본 소비자들은 “사람도 차도 2년은 봐야 안다는 대사가 공감”, “멋진 이정재의 대사 하나하나가 기억에 남아” 등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기고 있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새로운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이 없었다면 이처럼 빠르게 100만 조회수와 다수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을 것”이라며 “케이카는 국내 최고의 K클래스 직영중고차를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을 더욱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전기차 1위 BYD 1톤트럭 韓상륙…보조금 적용시 1900만원대
- 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출시…"1회 충전 246km 주행"
- 세계서 인정한 아이오닉6…’2023 올해의 자동차’ 수상
- [타보고서] 車안이 영화관?…현대차 OTT, 테슬라와 차별점은
- 포르쉐·혼다·포드 11개 차종 2만3986대 리콜…"레인저 또 SW 오류"
- "상생협의체 결론 나려면 쿠팡이츠 새 상생안 내놔야"
- KT "내년 MS 협업 매출 확대로 폭발적 성장 기대"
- 네이버, 3분기 영업익 5253억원…전년비 38.2%↑
- 삼성전자, 가전 구독 사업 출시 임박…LG와 맞장
- 이동채 전 회장 "트럼프 2기, K배터리 기회 상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