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사우스케이프, 봄 라운딩 룩 23 SPRING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계의 샤넬'이라 불리는 골프웨어 브랜드 사우스케이프(SOUTHCAPE)가 23 SPRING 컬렉션 봄 라운딩 룩을 공개 했다.
2020년 런칭 후 빠르고 뜨겁게 성장한 골프웨어 브랜드 사우스케이프는 스포츠웨어를 엘레강스하게 해석한 필드 컬렉션을 선보여 런칭하자마자 일명 '골프계의 샤넬'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사우스케이프는 핑크 컬러 컬렉션과 사우스케이프 오너스클럽(South Cape Owners Club)의 약자인 SCOC를 의미하는 새로운 엠블럼 로고를 적용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빈티지 무드와 클래식한 실루엣을 느낄 수 있는 라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2020년 런칭 후 빠르고 뜨겁게 성장한 골프웨어 브랜드 사우스케이프는 스포츠웨어를 엘레강스하게 해석한 필드 컬렉션을 선보여 런칭하자마자 일명 '골프계의 샤넬'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도산공원 정문 앞 플래그십 스토어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샵 단 두 곳의 직영 판매 채널만으로 골프 패션의 터닝포인트를 제시한 사우스케이프의 배경에는 대다수의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헤리티지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웨어를 엘레강스하게 해석하는 신선한 컨셉을 바탕으로 상반된 요소를 과감하게 믹스해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아이템과 필드 밖에서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적인 접근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며, 골프웨어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준 사우스케이프 골프웨어는 계속해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사우스케이프는 올해 홍콩의 유명 패션 편집 백화점인 레인 크러퍼드를 시작으로 3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을 오픈하였고, 이어서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단계적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우스케이프의 23 SPRING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샵과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 무역센터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