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순자, 혼인 이력 고백 "진심으로 사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 자신의 혼인 이력을 숨긴 것을 직접 고백해 화제다.
먼저 순자는 "'나는솔로' 13기, 광수님, 제작진,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죄드린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먼저 순자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을 숨겼다. 내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다"고 밝혔다.
한편 순자는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종 커플이었던 남성과도 이별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 자신의 혼인 이력을 숨긴 것을 직접 고백해 화제다.
6일 순자는 자신의 SNS에 혼인 이력과 관련된 글을 남겼다. 먼저 순자는 "'나는솔로' 13기, 광수님, 제작진,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죄드린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먼저 순자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을 숨겼다. 내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다"고 밝혔다.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말한 순자는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내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동안 난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다"고 고개를 숙였다.
아울러 마지막에 커플이 된 광수를 언급한 순자는 "저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다. 어떤 말이나 행동도 상처 받은 분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없겠지만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순자는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순자는 광수와 최종 커플로 성사됐으나 비교적 적은 분량으로 등장해 의문을 남겼다. 이후 한 라이브 방송에서 광수는 순자와 헤어졌다면서 이별을 발표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댄서 허니제이, 오늘(5일) 출산…엄마 됐다
- "고소영인 줄"...오지헌, 미모의 아내 전격 공개 ('모내기클럽')
- 영탁, 골프 대결 중 허리 부상…급히 병원으로 이송
- 임영웅 영화 '아임 히어로', 글로벌 5개국 추가 개봉 확정
- "어디 여자가 버릇 없이"...김재중, 깜짝 호통 사연은 ('신랑수업')
- 전도연 "'길복순' 시즌2, 제안 無...액션영화 이제 안 해" [HI★인터뷰①]
- "BTS·몬스타엑스 이어"....알렉사, 美 미국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 '싱글맘' 박은혜 "쌍둥이 육아 버거워, 매일 죄책감 느낀다" ('당결안2')
- '나는 솔로' 13기, 5쌍 커플 나왔다…역대 최다 기록
- 김서형, '종이달'로 6년 만 칸 재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