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팀 통산 1200호골 기념 이벤트’ 실시…“8일 홈경기 많이 찾아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2(2부) 전남 드래곤즈가 팀 통산 정규리그 1200호골 기록을 앞두고 '1200호골의 주인공을 찾기' 이벤트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전남은 8일 오후 6시30분부터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성남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2일 천안시티FC와 원정경기에서 플라나와 여승원의 멀티골로 3-1 완승을 거두며 팀 통산 정규리그 1199번째 골을 기록했다.
8일 성남전에서 1200호골이 터질 가능성이 높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은 8일 오후 6시30분부터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성남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2일 천안시티FC와 원정경기에서 플라나와 여승원의 멀티골로 3-1 완승을 거두며 팀 통산 정규리그 1199번째 골을 기록했다. 8일 성남전에서 1200호골이 터질 가능성이 높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구단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7일까지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로 1200호골의 주인공이 될 선수의 이름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접수가 완료된다. 중복 참여시 선정에서 제외된다. 경기장 방문 인증 시 가산점이 제공되며, 정답자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권재민 기자 jmart220@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부케처럼 꽃다발…그런데 물병을 더한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있었다…“혼인 이력 숨겨, 진심으로 사죄”[전문]
- ‘송혜교 친분’ 신현지→홍진호·후지이 미나, ‘피의 게임2’ 출연확정 [공식]
- 송지효·지석진 출연료 못 받았나? 우쥬록스 “정산 차질 없을 것”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