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배드민턴, STLC 및 샤워플러스와 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월 항저우아시안게임에 나서는 한국 배드민턴이 든든한 후원을 받게 됐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5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4일 세계적인 에너지 회사인 에쓰-오일 토탈 에너지스 윤활유 주식회사와 후원 협약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월 항저우아시안게임에 나서는 한국 배드민턴이 든든한 후원을 받게 됐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5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4일 세계적인 에너지 회사인 에쓰-오일 토탈 에너지스 윤활유 주식회사와 후원 협약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회 김택규 회장과 임직원, 에쓰-오일 토탈 에너지스 윤활유 주식회사 패트리스 드베미 사장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에쓰-오일 토탈 에너지스 윤활유 주식회사는 국가대표 유니폼 광고에 참여하고 2025년 2월까지 연 1억 원의 현금 및 현물을 지원한다. 협회는 에쓰-오일 토탈 에너지스 윤활유 주식회사의 브랜드 노출, 광고 홍보 활동과 브랜드 가치 제고에 적극 지원한다.
김 회장은 "한국 배드민턴은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 전통적인 배드민턴 강국에 비해 그 역사는 길지 않다. 하지만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창의적인 훈련 방법을 통해 세계 최고의 경기력을 가진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면서 "이러한 점에서 2008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글로벌 윤활유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에쓰-오일 토탈 에너지스 윤활유 주식회사는 대한민국 배드민턴과 유사한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협약을 반겼다. 에쓰-오일 토탈 윤활유 주식회사는 2008년 S-OIL과 TotalEnergies가 손을 잡고 한국 윤활유 시장의 발전을 위해 설립됐다.
이와 함께 협회는 지난 1년간 후원해온 '샤워플러스'와 향후 2년간 공식 후원 협약 계약을 연장했다. 4일 서울 SK핸드볼경기장 회의실에서 협회 김택규 회장과 임직원, 샤워플러스 오교선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한 협약식이 진행됐다.
샤워플러스는 국가대표 유니폼 광고 및 협회 개최 대회 홍보에 참여하며, 2023년 4월부터 2년간 1억5000만 원 규모의 현금 및 현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샤워플러스는 대한민국 필터 샤워기 부문 대표 기업이다.
이번 두 기업의 협약은 서브 스폰서 후원이다. 협회는 글로벌 스포츠 전문 용품 업체 요넥스와 이미 4년 동안 100억 원이 훌쩍 넘는 메인 스폰서 계약을 맺은 바 있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년 만의 가족 상봉이라니…" 女 탁구 이은혜, 파란만장했던 태극 마크
- 韓 배구연맹, 지진 피해 복구에 성금 2500만 원 전달
- '女 탁구 선발전 1위' 신유빈 "손목이요? 100%는 아니지만…"
- "선수 때보다 힘드네요" 목이 다 쉰 '초보 감독' 이승엽
- '포텐 터지나 했는데…' KIA 김도영, 골절상으로 사실상 전반기 아웃
- '끝내기 패배 악몽?' 롯데, 왼손 불펜 우려에도 좌타 군단 잡았다
- '복귀전부터 4시간 43분 혈투' 양의지 "힘들지 않냐고요? 재미있던데요"
- "왜 눈이 충혈됐을까요?" 국민 타자의 설레는 감독 데뷔전
- '적시타에 몸 개그까지 빵 터졌다' 양의지의 특별했던 두산 공식 복귀전
- '女 탁구 간판 바뀌나' 신유빈, 처음으로 전지희 꺾고 국대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