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봉재현,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주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봉재현이 새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주연으로 발탁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봉재현은 올 상반기 제작에 돌입하는 새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극본 정다희, 연출 이성택, 제작 (주)넘버쓰리픽쳐스)에 최세경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봉재현은 올 상반기 제작에 돌입하는 새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극본 정다희, 연출 이성택, 제작 (주)넘버쓰리픽쳐스)에 최세경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대학에 가고 싶은 조폭이 열아홉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되면서 자신만의 기술로 가해자들을 응징하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친구와 새로운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 드라마다.
봉재현이 연기하는 최세경은 단정한 용모에 우수한 성적을 갖춘 고등학생으로, 외모, 성격, 체격, 체력까지 좋은 완벽형 인간처럼 보이지만 알고보면 예민하고 집요한 성격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2021년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으로 첫 연기를 선보인 봉재현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받았다. 이어 지난해 4월 개봉한 옴니버스 영화 '서울괴담'에 출연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봉재현이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로 첫 정극 드라마에 도전한다. 업그레이드된 연기력과 몰입도 높은 캐릭터 소화로 주연으로 스토리 한 축을 담당하며 드라마를 이끌 예정이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봉재현이 출연하는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은 올 상반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진화, 이혼 선언→긴급 라방 ON - 스타뉴스
- "큰별 졌다" 故현미 별세, 슬픔에 빠진 가요계 [종합] - 스타뉴스
- '더 글로리' 가슴 노출 꼭 꼭 필요했나요? - 스타뉴스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일주일 전..깜짝 선물 - 스타뉴스
- 지드래곤, '5월 결혼' 세븐에 통 큰 선물 '우와'..'폭소 댓글'까지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