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개발자들, 캐릭터 성장 관련 요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아블로4 종반부 콘텐츠를 디아블로4 개발자들이 직접 소개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6일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4 개발자들이 직접 게임을 소개하는 동영상 시리즈인 '게임 들여다보기'의 두 번째 편 "최고 레벨 그 너머로"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디아블로4 종반부 콘텐츠를 디아블로4 개발자들이 직접 소개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6일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4 개발자들이 직접 게임을 소개하는 동영상 시리즈인 ‘게임 들여다보기’의 두 번째 편 “최고 레벨 그 너머로”를 공개했다.
이번 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스토리를 진행하며 종반부 컨텐츠로 가는 과정에서 각자 선호하는 플레이 방식에 따라 캐릭터 성장을 의미 있게 해줄 많은 새로운 요소를 집중 조명, 디아블로4의 종반부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조 셜리 게임 디렉터와 조셉 파이피오라 어소시에이트 게임 디렉터를 포함한 디아블로4 개발자들이 영상에 출연, 최고 및 악몽 던전, 정복자 보드, 힘의 전서, 그리고 증오의 전장 등 게임 종반부의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한다.
먼저 캐릭터의 성장의 경우 캠페인을 끝마친 후에는 최고 던전을 완료해 더 높은 세계 단계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세계 단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전리품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정복자 시스템은 게임 초반에 주어지는 기술 트리를 뛰어넘어 자신만의 캐릭터 빌드를 완성해 나아갈 더욱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자신의 플레이 방식에 맞게 경로를 정하고, 은총과 문양을 선택하면 된다.
던전에서 숨겨져 있는 위상을 찾아 힘의 전서에 추가할 수 있다. 위상을 사용하면 세계를 탐험하며 얻은 아이템을 더욱 강력한 전설 아이템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성역에는 120개가 넘는 던전이 존재하며, 모든 던전이 악몽 던전이 될 수 있다. 악몽의 인장을 사용하여 각 던전의 악몽 버전을 열어, 더욱 어려운 목표와 난관에 도전할 수 있다.
캠페인을 끝마친 플레이어들은 성역을 떠도는 더 강한 괴물들과 맞닥뜨리게 된다. 지옥물결 지역에서 이 괴물들을 쓰러뜨려 파편을 획득한 뒤, 보관함에서 푸짐한 보상을 구매할 수도 있다.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기량을 시험하고 싶다면 PvP 구역인 증오의 전장으로 향해 플레이어간 전투를 치르거나 임무를 완료한 후, 파편을 모으고 정화한 뒤에 마을로 가져갈 수 있다. 정화한 파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전장에는 PvP 전투를 하려는 플레이어들이 늘 기다리고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