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성수동에 여성 유산균 첫번째 팝업스토어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양행은 여성 질 건강 유산균 엘레나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서울 성수동에 첫번째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엘레나 팝업스토어 'PINK ELENA 1/4'은 이달 7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30~40대를 넘어, 10~20대의 젊은 층부터 여성 건강 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린다는 목표다.
여성의 질과 장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여성 질 건강 유산균 엘레나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서울 성수동에 첫번째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엘레나 팝업스토어 'PINK ELENA 1/4'은 이달 7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유한양행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30~40대를 넘어, 10~20대의 젊은 층부터 여성 건강 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린다는 목표다.
엘레나는 올해 4개의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첫번째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는 엘레나 모델인 소이현 씨과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한다. 엘레나를 복용할 수 있는 체험 행사와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엘레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고 했다.
유한양행 엘레나는 2015년 출시됐다. 국내 최초로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여성의 질과 장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품이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최초로 여성 질 건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엘레나는 상호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를 배합했고,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학술지에도 등재됐다고 전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염 현상 개선 및 요로감염 재발율 감소, 질 내 균총의 정상화 등 여성 질 건강 도움 기능성을 확인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엘레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