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7인조 보이그룹 ‘드리핀’ 공식 커뮤니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6일 그룹 드리핀(DRIPPIN)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SEVEN SINS(세븐 신스)'로 컴백을 예고한 드리핀은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드리밍(DREAMIN, 드리핀 공식 팬클럽명)'과의 더욱 친밀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커뮤니티 오픈일에 맞춰 '드리밍'을 위한 글로벌 공식 팬클럽 '드리밍' 멤버십도 오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6일 그룹 드리핀(DRIPPIN)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커뮤니티와 함께 멤버십도 오픈하며 더욱 즐거운 팬 경험을 지원한다.
드리핀은 지난 2020년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7인조 보이그룹이다. 작년 11월 첫 정규 1집 ‘빌런 : 디 엔드’를 통해 빌런 3부작 세계관 스토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지난달에는 일본 두 번째 싱글 ‘Hello Goodbye’의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5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SEVEN SINS(세븐 신스)’로 컴백을 예고한 드리핀은 위버스에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드리밍(DREAMIN, 드리핀 공식 팬클럽명)’과의 더욱 친밀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드리핀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4월 7일부터 13일까지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뮤니티 오픈일에 맞춰 ‘드리밍’을 위한 글로벌 공식 팬클럽 ‘드리밍’ 멤버십도 오픈 예정이다. 가입은 위버스샵(Weverse Shop) 글로벌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약 82개 국내외 아티스트 및 오디션 프로그램의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 간 생생한 소통을 지원하는 등 팬들과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한 채널로 거듭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
- [주간코인시황] ‘트럼프 당선’에 최고가 경신한 비트코인… “상승 흐름 계속”
- 트럼프 피해주로 꼽혔었는데... 증권가, 대한항공 주목하라는 이유
- [명의를 찾아서] “드라마 우영우 같은 ‘고기능 자폐’ 치료할 수 있다”
- ‘750年 전통 양반가 술’ 안동소주, 韓 증류주 본고장 넘어 세계로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가전 강국’ 일본에서도… 중국 브랜드, TV 시장 과반 장악
- “감동 바사삭”… 아기 껴안은 폼페이 화석, 알고 보니 남남
-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 중국 게임사… 차기작 한국 출시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