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아이스크림 이어 맥주도 판매 “첫 판매는 양조장에서..인생 꿀 빠는 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홍철이 맥주 판매를 시작한다.
6일 노홍철은 "A-YO! 나오자마자 매진됐던 꿀 빨 주, 재생산 완료. 첫 판매는 재밌게 제조 양조장에서 때려볼게요"라는 글을 남겼다.
노홍철은 "공장 셔터 내리고 우리끼리 꿀 맛 보실 분? 인생 꿀 빠는 맛, 꿀!빨!주!. 성인이라면 누구나 환영, 못 마시는 분들 위해 그냥 물도 준비해 둘게요. 꿀빨주와 꿀물은 판매. 안주는 본인 기호에 맞게 얼마든지 챙겨오세요"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노홍철이 맥주 판매를 시작한다.
6일 노홍철은 “A-YO! 나오자마자 매진됐던 꿀 빨 주, 재생산 완료. 첫 판매는 재밌게 제조 양조장에서 때려볼게요”라는 글을 남겼다.
덧붙인 사진에는 양조장을 찾은 노홍철이 맥주통에서 나오는 맥주를 보며 감탄하고 있다. 노홍철의 얼굴 사진이 담긴 이색적인 병 패키지도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공장 셔터 내리고 우리끼리 꿀 맛 보실 분? 인생 꿀 빠는 맛, 꿀!빨!주!. 성인이라면 누구나 환영, 못 마시는 분들 위해 그냥 물도 준비해 둘게요. 꿀빨주와 꿀물은 판매. 안주는 본인 기호에 맞게 얼마든지 챙겨오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홍철은 빵집에 이어 아이스크림 매장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송지효·지석진 소속사 우쥬록스, 임금체불에 출연료 미정산까지…직원 퇴사 러시
- 강수지 “내가 바꿔준 구독자 집, 어지러워 보인다고..”(강수지TV)
- 기안84, 60억 건물주인데 “영세해서 작가 쓸 여력 없어..대본은 셀프”(인생84)
- “허구연 총재 강력 의지”...‘검찰 수사 의뢰’ KBO, 유야무야 넘어가지 않는다 [SS포커스]
- 엄정화 “임원희와 옛날에 사귀었다” 깜짝 폭로(돌싱포맨)
- 김희애, 이웃사촌 유재석과 만남..“누나는 약국에서도 봐”(유퀴즈)
- 故 현미, 7일 중앙대병원 장례식장서 장례
- 심형탁, 18살 연하 日예비신부에 고백 “예뻐서 죽을 것 같아”(조선의사랑꾼)
- ‘홀로 떠난’ 현미, 빈소는 아직… “子 귀국 후 결정”
- 신혜성 “이사한지 얼마 안 돼 주소 기억 못해” 모자 벗자 드문드문 흰머리 [SS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