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식과 결별' 13기 영숙 "광수와 호감, 데이트 몇번..현커는 NO"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3기 영숙이 광수와 열애설을 해명했다.
영숙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는 솔로' 시청자들의 질문을 받았다.
한 팬은 "시원하게 긁어주세요 광수 영숙"이라는 짧은 질문을 남겼다.
부산에서 약국을 운영 중이라는 영숙은 '나는 솔로' 13기에 나와 역도 선수 출신 영식과 러브라인을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나는 솔로’ 13기 영숙이 광수와 열애설을 해명했다.
영숙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나는 솔로’ 시청자들의 질문을 받았다. 한 팬은 “시원하게 긁어주세요 광수 영숙”이라는 짧은 질문을 남겼다. 앞서 광수와 영숙이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온라인에 확산됐던 바.
이에 영숙은 “호감을 갖고 몇 번 데이트 한 건 맞으나 현커는 아닙니다ㅎㅎ”라고 대답했다. 특히 그는 “영철님이랑은 만날 의향 없으신가요?”라는 질문에 “영철이는 영숙이 싫어합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부산에서 약국을 운영 중이라는 영숙은 ‘나는 솔로’ 13기에 나와 역도 선수 출신 영식과 러브라인을 그렸다. 이들은 최종 커플까지 이뤘지만 현재 커플은 아니라고. 영숙은 “1:1로 사랑 받고 있냐”는 질문에 “아직 없습니다. 사랑하고 싶네요”라고 외로움을 토로했다.
“아주머니 이쪽저쪽 그만 재고 결혼해요 ㅋㅋ 다 보여요 재는 거”라는 지적에는 “그러게요 빨리 결혼해서 아주머니 되고 싶네요”라고 쿨하게 받아쳤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나는 솔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