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강릉 출신 크리에이터 남매’ 아이엠브랜드와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MCN(다중채널 네트워크) 아이엠브랜드와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었다.
강원FC는 지난 5일 구단 사무국에서 김병지 대표이사와 아이엠브랜드 심현보 이사, 강릉 출신 크리에이터 남매 임선비, 꾸티뉴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시즌 강원FC와 아이엠브랜드는 홈경기 이벤트로 <임선비-꾸티뉴 팬사인회> 를 진행하며 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임선비-꾸티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강원FC가 MCN(다중채널 네트워크) 아이엠브랜드와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었다.
강원FC는 지난 5일 구단 사무국에서 김병지 대표이사와 아이엠브랜드 심현보 이사, 강릉 출신 크리에이터 남매 임선비, 꾸티뉴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엠브랜드는 유튜브 중심의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로, 게임-엔터 분야 대표 크리에이터인 이상호, 임선비, 김민교 등 소속 크리에이터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연결하는 MCN 매니지먼트이다.
지난 시즌 강원FC와 아이엠브랜드는 홈경기 이벤트로 <임선비-꾸티뉴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양사는 이번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을 통해 임선비와 꾸티뉴를 구단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상품화 사업 마케팅과 지역 밀착 및 사회 공헌 활동 등 구단 사업 전반에 크리에이터와 함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신규 사업을 개발할 계획이다.
아이엠브랜드 심현보 이사는 “강원FC와 협약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구단의 사회 공헌 활동, 지역밀착 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스포츠 문화산업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원FC는 오는 9일 오후 7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제주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 10bird@osen.co.kr
[사진] 강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