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주식투자 전용 카드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006800)이 현대카드와 함께 카드 마일리지를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주식 투자 전용(PLCC)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카드는 사용액에 따라 '미래에셋증권 스탁마일리지(Stock Mileage)'로 적립해주고 이를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006800)이 현대카드와 함께 카드 마일리지를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주식 투자 전용(PLCC)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카드는 사용액에 따라 ‘미래에셋증권 스탁마일리지(Stock Mileage)’로 적립해주고 이를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류는 실버·골드·다이아몬드 총 3종이다. 카드 종류 및 사용 업종별로 결제 금액의 1~5%가 스탁마일리지로 적립된다. 사용 실적에 따라 투자·쇼핑·호텔·골프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30만 원의 바우처를 추가로 제공한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 부문 대표는 “MZ세대의 즐겁게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문화에 투자 개념을 도입해 투자로 기쁨을 얻는 ‘웰시 플레저(Wealthy Pleasure)’라는 새로운 투자 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브라카다브라'…아이오닉5 '디즈니 한정판' 나왔다
- 법원 '조민 입학취소는 정당'…의전원 졸업 자격 상실되나(종합)
- '남의 차 음주운전' 신혜성, 징역 2년 구형…정신적 고통 호소
- 단팥빵 4500원·냉면 18000원…'백종원 사장'도 손님도 '못 살겠슈'
- '일본에 져도 분해하지 않는 한국…바람직' 日교수 주장
- 마스크 벗은 봄 '꿀광'이 대세…품절대란 난 7900원 이 제품
- '이게 30만원대? 가격 실화냐' 삼성 예고한 ‘역대급 가성비’
- '다시 합치자'…전처·아들에 흉기 휘두른 50대
- 흰 바지 입은 여성에 빨간 스프레이 '칙'…잇단 테러에 비상
- '여친 돈으로 결혼비용 쓰고 내 빚도 갚으면 안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