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건→크리스 프랫 '가오갤' 주역들, 한국 팬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Volume) 3'의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등이 한국을 찾는다.
오는 5월 3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연출을 맡은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주연 배우인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등 팀 '가디언즈'의 주역들이 오는 18일 내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등 방문
오는 5월 3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연출을 맡은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주연 배우인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등 팀 '가디언즈'의 주역들이 오는 18일 내한한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역들이 함께 한국에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작품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내한과 관련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칸에서 베일 벗는다
- '리바운드' 불법 촬영 최정윤 "죄송하다…엄연한 내 불찰"
- [EN:터뷰]'엄마 귀신'에서 '동은 엄마' 그리고 이제는 '박지아'
- [EN:터뷰]'동은 엄마' 박지아가 송혜교에게 충격 받은 사연
- 팝콘과 도넛의 만남…롯데시네마 '노티드 도넛 콤보' 출시
- 나홍진 감독 '호프'에 테일러 러셀, 카메론 브리튼 합류
- 롯데컬처웍스, '온 더 스펙트럼' 리메이크…글로벌 공략 시동
- 강수연 1주기 추모집 '강수연' 출간…봉준호·설경구 등 참여
- [현장EN:]2023 넷플릭스 예능, 지상파와 차별화 보여줄까
- 농구 '리바운드'-세월호 '장기자랑'-나이키 '에어' 오늘(5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