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오리지널' 론칭…정보라·김성일 작품 등 독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가 신규 콘텐츠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정식 론칭하고 단독 콘텐츠를 공개했다.
예스24는 4월 첫 론칭작으로 부커상 최종 후보 '저주 토끼'의 저자 정보라 작가를 비롯해 김성일·박애진 작가의 작품을 연재한다고 6일 밝혔다.
예스24 오리지널은 콘텐츠 소비 변화 트렌드에 맞춰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독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다양하게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초엽·천선란 등 인기 젊은 작가 참여 예고
예스24가 신규 콘텐츠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정식 론칭하고 단독 콘텐츠를 공개했다.
예스24는 4월 첫 론칭작으로 부커상 최종 후보 '저주 토끼'의 저자 정보라 작가를 비롯해 김성일·박애진 작가의 작품을 연재한다고 6일 밝혔다.
정보라 작가의 미발표 데뷔작 '호'는 서로의 곁에 끝까지 남고 싶었던 인간과 한 여우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으며, 김성일 작가의 SF 소설 '늑대 사냥'은 인간다움과 가족, 자아에 대한 사려 깊은 고민을 나눈다. 박애진 작가의 스팀펑크풍 모험 소설 '알리바바와 수수께끼의 비적단'은 왕국의 운명을 짊어진 두 공주의 대립과 화해를 그렸다.
5월 공개 예정작도 기대를 모은다.
세 명의 용병 여성과 고양이 로봇의 만남을 그린 예소연 작가의 '고양이와 사막의 자매들'과 유영광 작가의 힐링 판타지 모험 소설 '비가 오면 열리는 상점', 한국 미스터리 스릴러를 대표하는 여성 작가 서미애, 송시우, 정해연, 홍선주, 이은영의 '알려지지 않은 파괴자들'이 5월 1일 최초 공개된다.
최근 2030 젊은 독자들의 탄탄한 지지를 받는 작가들의 라인업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먼저 CJ ENM과 블러썸크리에이티브가 함께 진행하는 '언톨드 오리지널스'(Untold Originals)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시리즈인 천선란 작가의 '이끼숲'이 연재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2017년 제2회 한국과학문학상 중단편 대상 및 가작 동시 수상에 빛나는 김초엽 작가의 '파견자들'도 공개 예정이다.
예스24 오리지널은 콘텐츠 소비 변화 트렌드에 맞춰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독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다양하게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다. 믿고 보는 유명 작가와 톡톡 튀는 신인 작가의 이야기를 예스24 '크레마클럽'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툰작가 주호민 휴방 선언…"주부로 지내보고파"
- 생사의 최전선에서 '레벨 원'을 외치는 간호사의 생생한 기록
- 남북 경협 1세대 기업인들의 격정 인터뷰 '크라우드 펀딩' 출간
- 윤중로 꽃길 걸을까…국회도서관 '책과 함께하는 봄꽃축제' 개최
- '톨스토이 권위자' 박형규 전 고려대 교수 별세…항년 92세
- 극장판 '아머드 사우루스: 기계공룡제국의 침략' 20일 개봉
- 책방거리서 서양만화 역사, 챗GPT 주제 인문학 강연 듣는다
- '밤안개' 원로가수 현미 별세…향년 85세
- '약한영웅' 웹툰 제작사, 만화왕국 日에 웹툰스튜디오 설립
- 내 생각과 행동이 궁금해?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 단독 강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