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 슈퍼세일… 26일까지 한우 등 5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홈플런 온라인 슈퍼세일'을 선보인다.
6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세일은 지난 3월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홈플런' 행사의 연장선이다.
이와 관련해 홈플러스는 '홈플런'과 '멤버특가 위크' 행사 효과로 지난 3월 온라인 고객이 지난해 동기 대비 대형 마트 '마트직송'의 경우 16%,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은 42% 각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가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홈플런 온라인 슈퍼세일’을 선보인다.
6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세일은 지난 3월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홈플런’ 행사의 연장선이다. 4월에도 온라인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해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완화에 도움을 주겠다는 취지에서 준비했다. 이와 관련해 홈플러스는 ‘홈플런’과 ‘멤버특가 위크’ 행사 효과로 지난 3월 온라인 고객이 지난해 동기 대비 대형 마트 ‘마트직송’의 경우 16%,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시간 즉시배송’은 42% 각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날부터 16일까지는 ‘쿠폰을 향하여 홈플런!’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 2종을 하루 3번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우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캐나다산 보리 먹고 자란 삼겹살·목심’ 50% 할인등 기간별로 4월 단독 행사도 진행된다.
김만용 기자 myki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표 제일 잘 나오는 울산 남구 패배는 심각...PK 심상치 않으면 강남도 안심 못해”
- 조민 “의사면허 무효는 너무 가혹” 호소, 의사면허 유지하나…6일 선고
- “현미,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누군가 빨리 도와줬다면”
- 폴란드 “한·미에 주문한 전투기 오면 우크라에 미그기 모두 지원 가능”
- “생활고 호소 안했다” 김새론, 한달새 확 달라진 ‘법정 패션’
- [속보] 김기현 “최소 30석 이상 줄일 수 있다...의원수 감축 논의해야”
- 민주당 포기한 ‘전주을’에 강성희 당선...진보당 원내 진출
- 진중권 “양곡법, 농민 표 신경 쓴 포퓰리즘...언제까지 70세 이상 먹여살리는데 돈을 헛써야 하
- ‘생방송 욕설’ 쇼호스트 홈쇼핑 영구 퇴출에 누리꾼 반응은
- [속보]법원, “조민 부산대 의전원 입학 취소 정당”…판결 확정시 의사 면허 잃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