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6월 14일 미니 2집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와 동시에 일본 음악 시장의 주목을 받은 보이그룹 &TEAM(앤팀)이 컴백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선보인 글로벌 그룹 &TEAM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로 오리콘 차트의 일간, 주간,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정상을 차례로 평정했고, 단 6일간의 판매량으로 2022 연간 앨범 랭킹 29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와 동시에 일본 음악 시장의 주목을 받은 보이그룹 &TEAM(앤팀)이 컴백한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오는 6월14일 미니 2집 앨범을 발매했다. 오늘(6일) 0시 공식 SNS 채널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이 소식을 전했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선보인 글로벌 그룹 &TEAM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데뷔 앨범 ‘First Howling : ME’로 오리콘 차트의 일간, 주간,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정상을 차례로 평정했고, 단 6일간의 판매량으로 2022 연간 앨범 랭킹 29위에 올랐다.
하이브 측은 "&TEAM은 데뷔 음반부터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작업한 하이브 최강 작가진이 총출동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줬다. ‘하이브 성공 DNA’를 이어받은 &TEAM의 새로운 음악과 이들의 스토리에 기대가 쏠린다"고 전했다.
한편, &TEAM은 일본 3개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 ‘2023 &TEAM FANTOUR LUNE MARE : 月波’를 개최한다. 5월 27~28일 오사카, 6월 7~8일 아이치, 6월 15~16일 가나가와를 찾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루이비통, 크리스찬 디올 등 명품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일본 패션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표 제일 잘 나오는 울산 남구 패배는 심각...PK 심상치 않으면 강남도 안심 못해”
- 조민 “의사면허 무효는 너무 가혹” 호소, 의사면허 유지하나…6일 선고
- “현미,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누군가 빨리 도와줬다면”
- 폴란드 “한·미에 주문한 전투기 오면 우크라에 미그기 모두 지원 가능”
- “생활고 호소 안했다” 김새론, 한달새 확 달라진 ‘법정 패션’
- [속보] 김기현 “최소 30석 이상 줄일 수 있다...의원수 감축 논의해야”
- 민주당 포기한 ‘전주을’에 강성희 당선...진보당 원내 진출
- 진중권 “양곡법, 농민 표 신경 쓴 포퓰리즘...언제까지 70세 이상 먹여살리는데 돈을 헛써야 하
- ‘생방송 욕설’ 쇼호스트 홈쇼핑 영구 퇴출에 누리꾼 반응은
- [속보]법원, “조민 부산대 의전원 입학 취소 정당”…판결 확정시 의사 면허 잃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