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사용하면 중복'…시몬스 침대 사면 항공마일리지 준다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내 시몬스 및 N32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침대를 사면 항공사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구매 때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를 대한항공(스카이패스)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침대 등 가구업계에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하는 건 시몬스가 유일하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백화점 내 시몬스 및 N32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침대를 사면 항공사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특별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구매 때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 마일리지를 대한항공(스카이패스)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각 항공사 마일리지는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제품 배송 완료일 기준 익월 말 적립된다. 시몬스 관계자는 "침대 등 가구업계에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하는 건 시몬스가 유일하다"고 했다.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뷰티레스트 '윌리엄'을 월 10만원대(36개월, LK 사이즈 기준)에 소유하면서 2300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를 중복 적립하는 것도 가능하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블핑 '제니'처럼 입을래"…'발레복·발레슈즈'가 뜬다
- "갤S23, 전작보다 많이 팔겠다" 노태문의 장담 현실화되나
- '강남 부잣집 상징' 110년 가전명가 꺾었다…LG전자의 대반전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빽다방'도 손들었다…카페 사장님 한숨, 이런 이유 있었네
- '국민 불륜녀' 딱지 뗐다…18년 기다림 끝 '왕비'
- 스페인 배우 '대리모 논란' 대반전…"아기 아빠는 죽은 내 아들"
- 이혼 후 억만장자 된 'IT 거물'의 부인…재산 1조 넘었다 [신정은의 글로벌富]
- 장근석 "'미끼' 같은 사기 피해? 주식도 안하는데…" [인터뷰+]
- '10대 자매 성범죄' 목사 "신체 접촉했지만, 성폭행은 아니야"
- '세계 최고 갑부' 다녀가더니…올 봄 한국서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