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미리예채파' 사칙연산...김채원 "머리 쓰는 거예요?" 이미지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미리예채파' 멤버들이 지금껏 본 적 없는 퀘스트 등장에 이미지부터 걱정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는 9일 오후 7시 50분 방송하는 ENA '혜미리예채파' 5회에는 새로운 사칙연산 레드카펫 퀘스트가 펼쳐진다.
하지만 뒤이어 등장한 김채원 씨 역시 사칙연산 퀘스트를 마주한 뒤 "머리 쓰는 거예요? 저 못해요"라며 멤버들과 똑같은 반응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혜미리예채파' 멤버들이 지금껏 본 적 없는 퀘스트 등장에 이미지부터 걱정해 웃음을 유발한다.
오는 9일 오후 7시 50분 방송하는 ENA '혜미리예채파' 5회에는 새로운 사칙연산 레드카펫 퀘스트가 펼쳐진다. 하우스에 도착한 멤버들은 알 수 없는 수식이 가득한 상자들을 마주하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일순간 멘붕에 빠진다.
최예나 씨는 "잠깐 나 이거 못해. 수학 못해"라고 앓는 소리를 하며 입장하고, 미연 씨는 "나 이거 이미지 안 돼. 수학 못하는 이미지"라고 호소해 웃음을 안긴다. 멤버들은 일정 때문에 잠시 자리를 비워 뜻밖의 열외가 된 김채원 씨를 향해 "채원이 좋겠다"라고 입을 모은다.
하지만 뒤이어 등장한 김채원 씨 역시 사칙연산 퀘스트를 마주한 뒤 "머리 쓰는 거예요? 저 못해요"라며 멤버들과 똑같은 반응을 보인다. 멤버들은 김채원 씨를 반기는 한편으로 마치 사전에 입을 맞춘 듯 "겁먹지마", "너 루트 기억나지?", "마지막에 사인 코사인 나온다"라고 능청스럽게 연기를 선보인다.
사실 제작진이 준비한 사칙연산 퀘스트에는 기상천외한 변수가 숨겨져 있었다. 이로 인해 펼쳐지는 멤버들의 몸 개그 향연은 새로운 웃음 버튼이 될 전망. 멤버 6인을 당황하게 만든 사칙연산 레드카펫 퀘스트의 정체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부쩍 가까워진 멤버들의 찐친 케미가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혜리 씨는 멤버들과 헤어질 생각을 하면 벌써 서운하다면서 "(멤버들) 못 잃어"라고 진심을 드러내고, 리정 씨 역시 "우리 사석에서라도 보자"라며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하지만 이내 혜리 씨가 "잠깐만! 조미연 내 번호 저장했어?"라고 말해 반전을 안기는데, 당황한 미연 씨는 "언니 번호 있다. '혜리 선배님'이라고 저장을 했었다"고 해명한다.
멤버들 사이에서는 미연 씨의 휴대폰에 저장된 멤버별 이름이 화제로 떠올랐다. 최예나, 리정 씨는 미연 씨를 향해 "언니 저 아직 '아이즈원 예나'예요?", "저 아직도 '리정 님'이에요?"라며 휴대폰에 저장된 이름을 바꿨는지 물었고 미연 씨는 "아니야. '예나'라고 저장했어", "바꿨어. 보여줄게"라고 억울함을 토로해 현장의 웃음을 부른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혼 발표 6시간 만에 “진화, 中서 잘 나가” 남편 자랑
- "번역기로 소통"...심형탁, 일본인 예비신부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백종원 "마음 많이 다쳐”…예산 국밥거리에서 ‘백종원’ 이름 빠진다
- 몬스타엑스 민혁, 오늘(4일) 현역 입대 “몬베베 생각하며 버틸 것”
- ‘해리포터’ 드라마 시리즈로 제작된다… JK 롤링 작가도 참여
- [속보]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 정상회담 시작
- [현장영상+]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정상회담 개최
- 태국 '혹성 탈출'·영국 사슴 급증...코로나19 탓?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이재명, 피선거권 박탈 위기...사법 리스크 최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