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 제품라인 저출산 기조서도 매출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건강생활이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통해 판매하는 a2 제품군의 매출이 최대 3배 이상 상승했다.
유한건강생활에 따르면 이중 a2 플래티넘은 지난해 6월 대비 매출 약 1.5배 상승했고 a2 밀크는 동기간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의 매출이 상승했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호주 대표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제품을 독점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재 뉴오리진의 a2 유제품 라인은 ‘a2 플래티넘’과 ‘a2 밀크’로 구성되어 있다. 유한건강생활에 따르면 이중 a2 플래티넘은 지난해 6월 대비 매출 약 1.5배 상승했고 a2 밀크는 동기간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의 매출이 상승했다.
a2 플래티넘은 배앓이에 민감한 아기들을 위한 프리미엄 분유로 입소문 타면서 첫 분유를 찾는 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분유는 세계보건기구(WTO)에서 모유대체식품의 광고를 금지하고 있어 광고가 어려운 품목임에도 불구하고 생후 0~6개월, 6~12개월을 대상으로 한 1단계와 2단계 제품의 판매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한건강생활의 a2 제품들은 국내 유일 모유의 베타카제인 구조와 동일한 A2 단백질만을 100%로 함유하는 엄선된 젖소를 초지 방목하여 얻은 우유만을 사용해 분유와 우유 모두 배앓이 유발 성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뉴오리진 a2플래티넘은 아기들의 칼슘 흡수를 방해하는 팜유를 첨가하지 않은 것은 물론 국내 분유 대다수에 함유되어 있는 덱스트린 역시 첨가하지 않았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호주 대표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제품을 독점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부케처럼 꽃다발…그런데 물병을 더한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죽여 버리고 싶다”…‘피의 게임2’, 협박·배신→몸싸움 난무
- 싱글맘 박은혜, 쌍둥이 육아 고충 고백 “버거워, 죄책감 느껴” (당결안2)
- 이서진, 47세 조폭 김득팔 된다…‘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출연[공식]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