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양그룹 신입 공개 채용합니다”…‘재벌집 막내아들’ NFT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LL은 공동제작사인 래몽래인과 함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컴투스플랫폼과 대체불가능토큰(NFT)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에어드롭은 특정 NFT를 소유한 사람에게 투자 비율에 따라 NFT 등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그룹이 주도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는 XPLA(엑스플라) 메인넷 위에 운영되는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만 거래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윤호 기자]SLL은 공동제작사인 래몽래인과 함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컴투스플랫폼과 대체불가능토큰(NFT)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에어드롭은 특정 NFT를 소유한 사람에게 투자 비율에 따라 NFT 등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그룹이 주도적으로 구축해 나가고 있는 XPLA(엑스플라) 메인넷 위에 운영되는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만 거래가 가능하다.
‘순양그룹 신입 공개 채용’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요 무대로 등장한 순양그룹에 입사 지원한다는 콘셉트로 총 3010명에게 순양전자, 순양건설, 순양백화점 등 순양그룹 계열사의 재직증명서 NFT를 지급한다. 오는 16일까지 X-PLANET 사이트와 공식 SNS 공지에 등록된 구글폼에 개인 정보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극 중 진도준(송중기 분)과 오세현(박혁권 분)이 함께 설립한 투자회사 ‘미라클 인베스트먼트’의 재직증명서 NFT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들은 ‘오세현의 명함과 명패’, ‘결재서류 홀더’ 등을 소품인증서 NFT와 함께 얻을 수 있다.
youkno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의전원 입학 취소 1심 패소…의사면허 당분간 유지
- “야산에 마네킹 있어요” 신고받고 출동해보니…경찰이 본 ‘충격 실체’
- “이 사진, 말이 돼?” 백종원도 미친, 10년 만에 돌아온 ‘게임’ 뭐길래
- “이게 진짜 이쁜가요?” 삼성 새로운 접는폰 ‘핑크’에 꽂혔다
- ‘비혼’하면 축하금 400만원 준다 했더니…40대 총각·처녀 줄섰다?
- “이건 닮아도 너무 닮았다?” 카카오에 뿔난 ‘택진형’, 소송까지 간다
- “당신 아이들 발 잘라 버리겠다”...100억대 초고가 아파트서도 층간소음 갈등
- ‘현미와 60년 우정’ 엄앵란 “난 이제 친구가 없다…팔 떨어진 기분”
- “30만원짜리 이렇게 나오면 대박?” 삼성 작정하고 만든 ‘최저가’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다음 차례는 유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