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C1소주,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선'과 'C1'이 국내 최대 주류 품평회로 평가받는 '제10회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주력 제품 '대선'과 'C1'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선주조 관계자는 "과당 0% 대선은 건강과 즐거움을 우선하는 주류 문화에 부응한 제품이다. 여기에 부드러움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이 제품의 7년 연속 대상 수상을 이끌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1, 소주 17도 이상 21도 미만 부문 대상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대선’과 ‘C1’이 국내 최대 주류 품평회로 평가받는 ‘제10회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주력 제품 ‘대선’과 ‘C1’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대선’은 17도 미만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C1’은 17도 이상 21도 미만 부문에서 2016년, 2022년에 이어 세 번째 대상을 거머쥐었다.
2014년부터 매년 개최된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70여 명의 전문 주류 시음단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로 소주, 맥주, 위스키, 스피릿, 우리술, 와인, 사케 등 주종 별 최고의 술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대선주조 관계자는 “과당 0% 대선은 건강과 즐거움을 우선하는 주류 문화에 부응한 제품이다. 여기에 부드러움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이 제품의 7년 연속 대상 수상을 이끌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해 1월 전면 리뉴얼 된 대선은 과당, 소금, 아미노산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열량도 100mL당 90kcal로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세 번째 대상을 수상한 C1소주는 소주 애호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C1은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와 간장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아스파라진을 첨가해 업계에 혁신을 일으켰으며 특허받은 음향진동숙성공법으로 부드러운 풍미와 정갈한 맛이 일품이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들이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주류 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cgn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의전원 입학 취소 1심 패소…의사면허 당분간 유지
- “야산에 마네킹 있어요” 신고받고 출동해보니…경찰이 본 ‘충격 실체’
- “이 사진, 말이 돼?” 백종원도 미친, 10년 만에 돌아온 ‘게임’ 뭐길래
- “이게 진짜 이쁜가요?” 삼성 새로운 접는폰 ‘핑크’에 꽂혔다
- ‘비혼’하면 축하금 400만원 준다 했더니…40대 총각·처녀 줄섰다?
- “이건 닮아도 너무 닮았다?” 카카오에 뿔난 ‘택진형’, 소송까지 간다
- “당신 아이들 발 잘라 버리겠다”...100억대 초고가 아파트서도 층간소음 갈등
- ‘현미와 60년 우정’ 엄앵란 “난 이제 친구가 없다…팔 떨어진 기분”
- “30만원짜리 이렇게 나오면 대박?” 삼성 작정하고 만든 ‘최저가’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다음 차례는 유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