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사진)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182㎉)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3분의 1 수준(61㎉)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신제품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사진)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470㎖ 페트, 1종으로 출시됐다.
조지아 크래프트 저칼로리 라떼는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182㎉)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3분의 1 수준(61㎉)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소비자 선택권 강화를 위해 조지아 크래프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됐다”며 “칼로리 부담이 적은 카페라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신제품과 함께 조지아 크래프트 제품들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직관적이고 간결한 라벨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블랙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카페라떼 ▷저칼로리 라떼 등 각 커피별 특성을 제품 전면에 부각시켰다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김희량 기자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의전원 입학 취소 1심 패소…의사면허 당분간 유지
- “야산에 마네킹 있어요” 신고받고 출동해보니…경찰이 본 ‘충격 실체’
- “이 사진, 말이 돼?” 백종원도 미친, 10년 만에 돌아온 ‘게임’ 뭐길래
- “이게 진짜 이쁜가요?” 삼성 새로운 접는폰 ‘핑크’에 꽂혔다
- ‘비혼’하면 축하금 400만원 준다 했더니…40대 총각·처녀 줄섰다?
- “이건 닮아도 너무 닮았다?” 카카오에 뿔난 ‘택진형’, 소송까지 간다
- “당신 아이들 발 잘라 버리겠다”...100억대 초고가 아파트서도 층간소음 갈등
- ‘현미와 60년 우정’ 엄앵란 “난 이제 친구가 없다…팔 떨어진 기분”
- “30만원짜리 이렇게 나오면 대박?” 삼성 작정하고 만든 ‘최저가’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다음 차례는 유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