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8일부터 유럽동화나라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유럽 테마마을 쁘티프랑스&이탈리아마을에서는 8일부터 5월31일까지 '제11회 유럽동화나라축제'를 진행한다.
'구스따뽀와 허니'는 15년간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각지에서 독립예술가이자 공연 프로듀서로 활약한 세계적인 공연팀이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다빈치에서는, 축제 기간 중 주말 및 공휴일에 마리오네트 인형극 '피노키오의 모험'을 무대에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유럽 마임 듀엣 ‘구스따뽀(Gustavo Bertin)와 허니(Hanneli Reis)’의 특별공연이 마련됐다. 축제 기간 동안 매주 공연 레퍼토리가 바뀌는데, 외발자전거 타기부터 저글링 그리고 퍼펫쇼까지 다양한 장르를 하나의 스토리로 엮은 버라이어티 퍼포먼스이다. ‘구스따뽀와 허니’는 15년간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각지에서 독립예술가이자 공연 프로듀서로 활약한 세계적인 공연팀이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다빈치에서는, 축제 기간 중 주말 및 공휴일에 마리오네트 인형극 ‘피노키오의 모험’을 무대에 올린다. 2016년 10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4월 5000회를 맞는 공연이다. 피노키오를 테마로 만든 국내 최초의 마리오네트 인형극이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다빈치는 (주)쁘띠프랑스에서 2008년에 개관한 쁘띠프랑스 문화마을에 이어 약 8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조성한 국내 유일의 이탈리아 문화 테마파크이다. 통합매표소를 통해 진입하면 나란히 위치한 두 파크로 가는 길이 나뉘어진다. 두 나라를 대표하는 동화캐릭터 ‘어린왕자’와 ‘피노키오’를 메인 컨텐츠로 전시와 공연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부케처럼 꽃다발…그런데 물병을 더한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죽여 버리고 싶다”…‘피의 게임2’, 협박·배신→몸싸움 난무
- 싱글맘 박은혜, 쌍둥이 육아 고충 고백 “버거워, 죄책감 느껴” (당결안2)
- 이서진, 47세 조폭 김득팔 된다…‘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출연[공식]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