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첫 ‘나이키 라이브 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약 200평 규모의 '나이키 라이브(Live) 스토어'(사진)를 백화점 최초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 '10~30% 브랜드데이'와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행사를 한다.
강정구 롯데백화점 전주점장은 "앞으로도 전주점을 찾는 고객에게 단순한 쇼핑 공간 제공에 그치지 않고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약 200평 규모의 ‘나이키 라이브(Live) 스토어’(사진)를 백화점 최초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나이키 라이브 스토어는 남녀노소 쇼핑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6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된 신개념 대형 매장이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 ‘10~30% 브랜드데이’와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행사를 한다. 또 9일까지 4일간 일별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선착순 한정으로 리유저블 쇼핑백을,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한다.
22일에는 전주 지역 러닝 동호회 회원과 일반 고객 50여 명이 모여 하천변 4㎞ 코스를 뛰는 ‘퍼스트 롯데 런데이(1st LOTTE Run Day)’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정구 롯데백화점 전주점장은 “앞으로도 전주점을 찾는 고객에게 단순한 쇼핑 공간 제공에 그치지 않고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의전원 입학 취소 1심 패소…의사면허 당분간 유지
- “야산에 마네킹 있어요” 신고받고 출동해보니…경찰이 본 ‘충격 실체’
- “이 사진, 말이 돼?” 백종원도 미친, 10년 만에 돌아온 ‘게임’ 뭐길래
- “이게 진짜 이쁜가요?” 삼성 새로운 접는폰 ‘핑크’에 꽂혔다
- ‘비혼’하면 축하금 400만원 준다 했더니…40대 총각·처녀 줄섰다?
- “이건 닮아도 너무 닮았다?” 카카오에 뿔난 ‘택진형’, 소송까지 간다
- “당신 아이들 발 잘라 버리겠다”...100억대 초고가 아파트서도 층간소음 갈등
- ‘현미와 60년 우정’ 엄앵란 “난 이제 친구가 없다…팔 떨어진 기분”
- “30만원짜리 이렇게 나오면 대박?” 삼성 작정하고 만든 ‘최저가’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다음 차례는 유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