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신용정보, 서재홍 신임 대표 취임…"안정 속 혁신성장"

이한승 기자 2023. 4. 6. 11: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재홍 IBK신용정보 대표이사 (사진=IBK신용정보)]

서재홍 IBK신용정보 대표이사가 지난 3일 공식 취임했습니다.

IBK신용정보는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서재홍 신임 대표이사는 미국 오리건주립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지난 2000년부터 금융위원회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국제금융협상팀, 국제협력관 국장, KB캐피탈 사내이사 등을 역임했습니다.

서재홍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업계 전반에 불어닥친 불확실성에 대비하기 위해 '안정 속 혁신성장'을 중점 가치로 제시했습니다.

이를 위한 주요 과제로 비즈니스 영역 확대, IBK금융그룹 이미지 제고, 조직문화 혁신 등을 경영방침으로 내걸었습니다.

서재홍 대표이사는 "풍부한 업무 경험과 탁월한 역량을 두루 갖춘 적임자라는 평가가 뒷받침되고 있는 가운데 모든 지식과 노하우를 가지고 IBK신용정보에 헌신할 것"이라며 "직원이 행복하고, 즐거운 일터를 만들며 이 속에서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