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기, 집사 카페에 컬쳐 쇼크 “우리 엄마도 안 해주는데”(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윤기가 이색 도쿄 집사 카페를 찾는다.
4월 6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53회는 '나 홀로 여행지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프라하, 밀라노, 도쿄 중 혼여족들을 사로잡을 최고의 여행지를 꼽아볼 예정인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 강사와 '대한민국 쇼트트랙 맏형' 곽윤기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에 차원이 다른 이색 콘셉트 카페인 '집사 카페' 정체가 오픈될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흥미가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곽윤기가 이색 도쿄 집사 카페를 찾는다.
4월 6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53회는 ‘나 홀로 여행지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프라하, 밀라노, 도쿄 중 혼여족들을 사로잡을 최고의 여행지를 꼽아볼 예정인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 강사와 ‘대한민국 쇼트트랙 맏형’ 곽윤기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곽윤기는 직접 대리 여행자로 나서 도쿄 여행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곽윤기는 도련님 일일 체험을 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바로 집사 카페를 방문한 것. 집사 카페는 전문 교육을 받은 집사들의 대접을 받으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색 카페다.
곽윤기는 입구에서부터 집사들의 극진한 환영을 받으며 로열패밀리에 빙의하기 시작했고, 본격적으로 집사들의 케어를 받자 ‘핑크 도련님’이 된 듯 과몰입에 들어갔다고 해 눈길을 끈다.
그러나 이도 잠시 곽윤기는 냅킨까지 손수 무릎 위로 덮어주는 집사들의 극진한 서비스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기 시작, 곧이어 “우리 엄마도 안 해주는 걸 해준다”며 컬처 쇼크를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도저히 빠져들지 못하겠다”며 집사 세계관 적응에 실패해 랜선 너머 출연진들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전언.
반면 스튜디오의 김신영은 “이거 대박인데”라며 공주님에 랜선 빙의해 배꼽을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차원이 다른 이색 콘셉트 카페인 ‘집사 카페’ 정체가 오픈될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흥미가 치솟는다.
(사진=채널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유연석, ‘경비원 무시’ 허위 폭로 후 심경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
- “얼굴 사라지기 직전”...소유, 8kg 감량 성공 후 봄날 왔다
- 회계사 출신 경찰 “연봉 1/3 토막, 친구들 연봉 들으면 현타 와”(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싱크대 앞 넘어져…빨리 도와줬으면” 故현미, 85세로 별세 ‘황망한 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