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각종 음원 차트 접수…아이튠즈 10개 지역 톱1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가 컴백과 동시에 활동 청신호를 켰다.
'D N D'와 더불어 '윗챠', '미, 마이셀프 & 아이', '캔디', '나만 알면 돼' 등이 최신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디 앤 디'는 발매 직후 멜론(4위), 지니(5위)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셀프'는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폴, 베트남, 터키, 홍콩, 태국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0개 지역에서 톱10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오명주기자] 에이핑크가 컴백과 동시에 활동 청신호를 켰다.
에이핑크는 지난 5일 10번째 미니앨범 ‘셀프’(SELF)를 발매했다. 이와 동시에 타이틀곡 ‘D N D’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먼저, 국내에서는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다. ‘D N D’와 더불어 ‘윗챠’, ‘미, 마이셀프 & 아이’, ‘캔디’, ‘나만 알면 돼’ 등이 최신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D N D’의 인기가 뜨겁다. ‘디 앤 디’는 발매 직후 멜론(4위), 지니(5위)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해외 차트에서도 강력한 화력을 자랑했다. ‘셀프’는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폴, 베트남, 터키, 홍콩, 태국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0개 지역에서 톱10를 기록했다.
‘셀프’는 ‘본 모습’, ‘자아’를 뜻한다. 타인이 원하는 모습이 아닌 온전히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D N D’는 ‘두 낫 디스터브’(Do Not Disturb), 방해금지의 줄임말이다. 가사에는 누구도 방해해지 않으니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에이핑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활발히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