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판도라’ 야누스 면모 어디로? 전매특허 눈웃음 훈훈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윤이 소름끼치는 야누스 면모를 벗어 던졌다.
배우 이상윤의 '싱글즈'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4월 6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됐다.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컷들로 가득 채워진 사진 속 이상윤은 밝고 여유로운 무드로 내추럴한 매력을 담아냈다.
실제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이상윤은 훤칠한 피지컬로 모던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그가 가진 다양한 표정들을 화보에 담아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감성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상윤이 소름끼치는 야누스 면모를 벗어 던졌다.
배우 이상윤의 ‘싱글즈’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4월 6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됐다.
이상윤은 현재 방송중인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서 아내 홍태라(이지아 분)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배후로 밝혀진 빌런 표재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컷들로 가득 채워진 사진 속 이상윤은 밝고 여유로운 무드로 내추럴한 매력을 담아냈다. 소품 인형을 들고 환한 웃음을 짓거나 전매특허 눈웃음을 자랑하는가 하면, 깊이 있는 눈빛을 더해 완성형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이상윤은 훤칠한 피지컬로 모던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그가 가진 다양한 표정들을 화보에 담아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감성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유연석, ‘경비원 무시’ 허위 폭로 후 심경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
- “얼굴 사라지기 직전”...소유, 8kg 감량 성공 후 봄날 왔다
- 회계사 출신 경찰 “연봉 1/3 토막, 친구들 연봉 들으면 현타 와”(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싱크대 앞 넘어져…빨리 도와줬으면” 故현미, 85세로 별세 ‘황망한 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