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골든 아워' 발매 D-1…오늘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시티' 마크의 신곡 '골든 아워(Golden Hour)'로 강렬함을 전한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크는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골든 아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마크만의 와일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엔시티' 마크의 신곡 '골든 아워(Golden Hour)'로 강렬함을 전한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크는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골든 아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마크만의 와일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스엠 '스테이션 :엔시티 랩'(SM 'STATION : NCT LAB)' 여섯 번째 곡 '골든 아워'는 임팩트 있게 울려 퍼지는 기타와 드럼 사운드, 마크의 화려한 래핑이 어우러진 힙합 곡으로, 마크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과거 마크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든 달걀 프라이로 셰프 고든 램지의 악평을 받았던 일화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음원 발표에 앞서 SNS를 통해 공개된 '골든 아워' 티저 사진은 마크의 키치하고 힙한 비주얼을 담아냈다.
한편 에스엠 '스테이션 :엔시티 랩'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엔시티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