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DP월드투어 '코리아 챔피언십'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네시스가 오는 27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골프클럽코리아'(잭니클라우스GC)에서 열리는 '제1회 코리아 챔피언십'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 부사장은 "PGA 투어, DP 월드투어, KPGA의 메이저급 대회를 후원하며 많은 사람들이 제네시스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골프에 대한 제네시스만의 헌신을 통해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한국 남자 프로 골프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가 오는 27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골프클럽코리아'(잭니클라우스GC)에서 열리는 '제1회 코리아 챔피언십'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코리아 챔피언십은 DP월드투어(구 유러피안투어)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공동 주관하는 대회다. DP월드투어가 국내에서 대회를 개최하는 건 2013년 발렌타인 챔피언십 이후 10년 만이다. DP월드투어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함께 세계 양대 골프 투어로 꼽힌다.
대회에서는 DP월드투어와 KPGA를 대표하는 156명 선수가 총상금 200만 달러(약 25억원)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한국 선수로는 지난해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 등의 영광을 누린 김영수, 2022 코오롱 제64회 한국오픈에서 우승한 김민규 등이 출전한다.
제네시스는 프리젠팅 스폰서 자격으로 홀인원 부상과 선수단 이동, 대회 운영을 위한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한다. 캐디 예우 프로그램의 하나로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뿐만 아니라 담당 캐디에게도 부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GV70 전동화 모델을, 캐디에게는 GV60 차량을 지급한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 부사장은 “PGA 투어, DP 월드투어, KPGA의 메이저급 대회를 후원하며 많은 사람들이 제네시스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골프에 대한 제네시스만의 헌신을 통해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한국 남자 프로 골프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전 이용률 2년 연속 80% 돌파…정상궤도 올라
- SK플래닛 'OK캐쉬백 NFT' 내달 출시…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 VC 실적 곤두박질…업계 1위 한투파, 작년 매출 반토막
- [뉴욕국제오토쇼]세계 올해의 車 쾌거 '아이오닉6'…美 공략할 '코나·EV9'
- 주요 정보보안 기업, 2022년 외형과 내실 고른 성장세 기록
- 이탈리아 상공에 나타난 '붉은 고리'…무슨 현상?
- 흰 바지만 노렸다...태국서 '붉은 스프레이' 뿌리는 男 주의보
- "커튼아냐?"…기네스 경신한 '세계에서 가장 넓은 가발'
- 13년의 기다림, 조승우로 화룡점정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부산'
- 이주호 "일반자치-교육자치 협력 필요"…러닝메이트제 재차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