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새로운 러닝 메이트” 프로스펙스, 고기능성 카본 러닝화 ‘에너젯 플러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레이스용 고기능성 카본 러닝화 '에너젯 플러스'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난해 러너들에게 사랑받았던 러닝화 '에너젯'에 카본 플레이트 적용해 추진력과 반발성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며, "마라톤 대회가 활성화되면서 러닝 매니아로 거듭나기 위한 기록 경신용 고성능 러닝화를 찾는 분들에게 훌륭한 '러닝 메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협업 고무 아웃솔, 제로 드롭 형태로 장거리 달리기에 적합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우수한 반발 탄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카본 플레이트’를 미드솔(중창)에 삽입해 높은 추진력을 제공한다. 전문 러너를 타겟으로 최상급 추진력과 반발성을 담았다.
프로스펙스만의 기술력이 담겨 쿠셔닝과 복원력이 뛰어난 ‘원더바운서’ 미드솔을 적용해 카본 플레이트의 탄성 효과를 더욱 강화했으며 충격 흡수 기능도 뛰어나다.
여기에 한국타이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고무 컴파운드를 아웃솔(밑창)로 사용해 접지력이 탁월하다. 뒤꿈치와 앞꿈치의 높이가 같은 제로 드롭 형태에 가까워 자연스럽게 발바닥 전체가 바닥에 닿는 ‘미드풋 스트라이크’를 유도해 장거리 달리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원활한 열기 배출을 돕는 에어리 테크(Airy Tech) 기술을 녹여내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뒤꿈치 좌우 균형을 지지해주는 설계로 러닝 시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한 점도 특징.
토캡(앞코)과 끈에 3M 재귀반사 필름과 뒤꿈치 부분에 ‘야광 파츠’를 적용해 디자인적인 포인트와 야간 러닝 시 안정성도 제공한다. 색상은 여성용 민트, 바이올렛으로 구성됐으며 남녀공용은 블랙, 화이트 구성이다. 가격은 17만 9000원.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난해 러너들에게 사랑받았던 러닝화 ‘에너젯’에 카본 플레이트 적용해 추진력과 반발성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며, “마라톤 대회가 활성화되면서 러닝 매니아로 거듭나기 위한 기록 경신용 고성능 러닝화를 찾는 분들에게 훌륭한 ‘러닝 메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아이유, 부케처럼 꽃다발…그런데 물병을 더한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죽여 버리고 싶다”…‘피의 게임2’, 협박·배신→몸싸움 난무
- 싱글맘 박은혜, 쌍둥이 육아 고충 고백 “버거워, 죄책감 느껴” (당결안2)
- 이서진, 47세 조폭 김득팔 된다…‘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출연[공식]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