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 김영수 조선비즈 대표 “주류 플랫폼 출시해 최고의 술 알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수 조선비즈 대표는 6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올해 종합 주류 플랫폼을 출시해 최고의 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조선비즈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술을 경험하도록 돕기 위해 올해 종합 주류 랭킹 플랫폼 '요즘이술'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한다"며 "앞으로 주류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의견을 공유하는 이 양방향 플랫폼을 통해 최고의 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영수 조선비즈 대표는 6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올해 종합 주류 플랫폼을 출시해 최고의 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개회사에서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주류대상’에 참석해 주신 모든 귀빈 여러분께 감사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올해 주류 대상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수상이 그동안 좋은 술을 만들고, 발굴하는 데 쏟은 노력에 큰 격려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류산업 발전과 건전한 음주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2014년부터 매년 최고의 술을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개최하고 있다”며 “해를 거듭할수록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신뢰와 명성을 쌓아 이제 국내 최고 권위를 가진 독보적인 주류 평가 대회로 자리 잡았다”고 했다.
아울러 “술의 가치를 제대로 알고 즐기는 소비자에게 대한민국 주류대상에 대한 신뢰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라며 “’대한민국 주류대상’ 수상작은 국내 대형마트와 주요 편의점, 온라인 어플리케이션에서 대규모 기획전을 따로 진행한다”고 말했다.
올해 주류대상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1004개 브랜드에서 제품을 출품했다.
김 대표는 “조선비즈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술을 경험하도록 돕기 위해 올해 종합 주류 랭킹 플랫폼 ‘요즘이술’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한다”며 “앞으로 주류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의견을 공유하는 이 양방향 플랫폼을 통해 최고의 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주류대상은 조선비즈가 좋은 술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건전한 주류문화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 대한민국 주류대상엔 역대 최대 규모인 1004개 브랜드 제품이 출품돼 413개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보험 리모델링] “강제로 장기저축”… 재테크에 보험이 필요한 이유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