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박연진 딸’ 아역배우 오지율, '왓츠인마이백'서 키 성장 '건강템' 소개

강석봉 기자 2023. 4. 6.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중 엄마처럼 키 크고 싶어요, 목표 키는 170cm”
“국내 유일 식약처 인정 키 성장 원료 HT042 함유, 홍삼 성분이 들어 있는데도 포도맛이 나서 간식처럼, 샤베트로도 먹을 수 있어 좋아”

아역배우 오지율이 전대미문 유튜브 ‘왓츠 인 마이 백’에 출연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보타니스타의 ‘키클래오042’를 소개해서 화제이다.

오지율은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의 최고의 화제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더 글로리’에 연이어 출연하며 최고의 명품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로서 차근 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그는 바쁜 일정 속에 편하게 챙길 수 있는 이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042’를 소개했다.

이번 방송에서 오지율은 “제가 나온 드라마 보셨냐.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솔직히 다음에는 주인공을 맡고 싶고 사극을 해보고 싶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극 중 엄마처럼 키 크고 싶다. 목표 키는 170cm”라고 아역배우로서 귀여운 포부를 전하며 그가 챙기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키클래오042는 제가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포도맛 젤리라서 너무 맛있고, 키 성장 원료를 가장 잘 아는 똑똑한 박사님과 함께 만든 제품이라 신뢰가 간다”라며 “국내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를 함유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면역력을 높여줘 감기 걸리지 않게 도와준다고 엄마가 홍삼을 자주 챙겨주시는데, 홍삼은 맛이랑 냄새 때문에 먹기 힘들었다”라며 “키클래오042에는 홍삼 성분이 들어 있는데도 포도맛이 나서 샤베트처럼 얼려 먹거나 간식으로 먹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보타니스타와 원료 개발사인 뉴메드 연구진이 공동으로 개발했으며, 아이들이 섭취하기 쉬운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고 새콤달콤한 포도 맛에 달콤한 나타드코코 과육을 더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쉽게 챙길 수 있다.

보타니스타의 ‘키클래오042’는 보타니스타 공식 쇼핑몰과 브랜드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042’를 소개하는 아역배우 오지율. 사진제공|보타니스타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