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컴백 후 첫 예능으로 '한블리' 출연…질문 폭격기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돌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한블리'로 컴백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6일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는 아이브(IVE) 안유진과 자칭 '6년 무사고 베스트 드라이버'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 기현이 함께 하는 가운데, 봄철에 더욱 조심해야 할 '자전거 사고'부터 역주행 사고로 한순간에 엄마를 떠나보낸 딸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세돌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한블리'로 컴백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6일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는 아이브(IVE) 안유진과 자칭 ‘6년 무사고 베스트 드라이버’ 몬스타엑스 메인 보컬 기현이 함께 하는 가운데, 봄철에 더욱 조심해야 할 ‘자전거 사고’부터 역주행 사고로 한순간에 엄마를 떠나보낸 딸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한다.
먼저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아이브의 안유진은 “운전 면허를 따서 멤버들과 바다여행을 가고 싶은 로망이 있다”며 ‘한블리’ 출연 소감을 밝힌다. 이어 선공개 곡 ‘키치’(Kitsch)의 안무를 선보이는 한편, 자전거를 이용해 광고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연기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하지만 이내 ‘자전거 사고’ 영상이 이어지자 블랙박스 영상에 빠져든 안유진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촌철살인은 물론, 엉뚱발랄한 질문을 쏟아내는 ‘질문 폭격기’의 모습을 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정상적으로 주행하던 차량을 향해 돌진하는 충격적인 역주행 차량 사고도 소개된다. 이 사고로 블랙박스의 운전자는 병원으로 이송 중 사망, 차량을 출발시킨 뒤 불과 6분만에 억울하게 세상을 떠나게 된 것이다.
끔찍한 역주행 사고의 원인이 운전자의 ‘졸피뎀’ 과다 복용이었다는 사실에 출연자들 모두 “이게 말이 되는 일이냐”며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 특히, 어머니를 한순간에 떠나보낸 딸의 호소에 규현은 ‘한블리' 출연 중 가장 많은 눈물을 쏟아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든다.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오늘(6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감한 형사들2', 은행에서 1억 원 훔친 범인…걸린 시간 단 2분
- 디즈니+ 카지노, '태연 표 탱무식→호시 3가즈아'…현재진행형 화제성
- '전참시' 추성훈, 반전 일상 공개…귀여운 매력 한껏 발산
- '토밥좋아' 현주엽 "살 빼는 중…3일 동안 고기만 먹었는데 1kg 쪄"
- '당결안2' 싱글맘 박은혜, 쌍둥이 육아 고충 "너무 힘들고 버거워"
- 원전 이용률 2년 연속 80% 돌파…정상궤도 올라
- SK플래닛 'OK캐쉬백 NFT' 내달 출시…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 VC 실적 곤두박질…업계 1위 한투파, 작년 매출 반토막
- 주요 정보보안 기업, 2022년 외형과 내실 고른 성장세 기록
- 이탈리아 상공에 나타난 '붉은 고리'…무슨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