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상탈까지 “시력 좋아진 거 같다”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은우가 물 놀이를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차은우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수영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물 놀이를 하고 있는 차은우가 담겼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으며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차은우가 물 놀이를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차은우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수영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물 놀이를 하고 있는 차은우가 담겼다. 만화에서 튀어 나온 듯한 비현실적 비주얼에 근육질 몸매가 시선을 끌었다.
이에 국내외 누리꾼들은 "시력좋아진거같음" "잠이확깨네" "우리가 갈때까지 제발 있어줘" "나는 한국에서 살았으면 좋겠다" Will you marry me??"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으며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7월 신곡 'U&Iverse'를 발매했으며 차은우는 지난달 24일 2부가 공개된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 출연했다.
'아일랜드'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로 김남길, 이다희 등이 출연했다.
(사진=차은우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서 나 기다렸냐” 탁재훈, 강경헌에 흑심 폭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원희 손잡은 엄정화 “우리 옛날에 사귀었다” 폭탄 고백(돌싱포맨)
- 박명수 “고소영인 줄” 오지헌 아내 미모에 감탄(모내기클럽)
- 유연석, ‘경비원 무시’ 허위 폭로 후 심경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아”
- ‘대리모 출산’ 패리스 힐튼, 생후 3개월 아들 최초 공개
- ‘홍김동전’ 주우재 “포경수술 후회, 안 하고 싶어” 소신 고백
- “얼굴 사라지기 직전”...소유, 8kg 감량 성공 후 봄날 왔다
- 회계사 출신 경찰 “연봉 1/3 토막, 친구들 연봉 들으면 현타 와”(유퀴즈)
- ‘정석원♥’ 백지영, 폭풍성장 딸과 데이트 “내 베프, 이제 수다도 가능”
- “싱크대 앞 넘어져…빨리 도와줬으면” 故현미, 85세로 별세 ‘황망한 이별’